5 Essential Elements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상담 연락을 해 오신 고객분들에게 소액결제 정책에 대한 해결 방법을 공유해 드리는 이유는 간단명료 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부득이하게 연체가 되었거나, 미납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첫 번째 이유는 핸드폰 개통을 한지 기간이 얼마안되서 걸리는 정책입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에서는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다날 정책을 검색해보면 “다날 정책 뚫기” “다날 결제정책 뚫기” “다날 정책 뚫는법”등 연관 검색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해볼수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도가 있음에도 사용하지 못하는 한도를​ 다 사용하실 수 있게, 판매까지 얼마나 걸릴 지 모르는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을 즉시 매입해드림으로써 많은 분들이 스마트 티켓으로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휴대폰 요금은 미납이 없도록 평소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발생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정책에 대해서 아주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 하실 필요는 없지만 한번쯤은 숙지하신 다음에 어떠한 정책이 해당이 되는지 문의 전에 쉽게 판단이 가능하며 정책 유무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아닌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 이용을 하셔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책에 해당하는지 정책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고 계셔야 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정보이용료현금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결제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이거든요. 즉, “빌려준 돈도 안 갚는 사람에게 또 돈을 빌려줄 수 없다” 라는 것과 비슷한 의미입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